loading
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언차티드 : 인디아나 존스를 생각나게 하는 영화

by 인생은 웃음 2022. 10. 4.
반응형

언차티드 영화 정보

- 개봉일 : 2020. 02. 16.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액션, 모험

- 국가 : 미국

- 러닝타임 : 116분

- 감독 : 루벤 플레셔

- 출연진 :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안토니오 반데라스, 소피아 테일러 알리, 타티 가브라엘


인디아나 존스를 기억하게 하는 언차티드 배경

게임 영화는 성공하지 못한다는 속설이 이지만 여러 작품들이 성과를 내고 있어 이 같은 주장이 점점 옅어지고 있습니다. 언차티디도 역시 이 징크스를 깨기 위해 개봉이 되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성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톰 홀랜드를 주연으로 뽑아서 마크 월버그와 호흡을 맞추었습니다.이 영화는 인디아나 존스와 미션인파서블을 만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듣는 영화입니다.

 

 

언차티드 줄거리

옛날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주인공들의 고공 분투하는 영화로 처음부터 액션을 보여주면서 흥미를 유발하고 있으며,  처음부터 네이선(톰 홀랜드)과 현이 미젤란의 선원들이 남긴 황금을 찾는다는 의미를 부여하는 지도를 보면서 내용의 전말을 미치면서 시작합니다. 네이선이 바텐더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데 보물을 찾기 위한 신호탄으로 설리반(마크 월버그)이 형을 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면서 보물을 찾아가자고 제안을 합니다. 그 제안에 생각을 하다 같이 하기로 하고 보물을 찾을 열쇠를 찾아 나섭니다. 황금 열쇠가 경매에 붙여지고 네이선이 시선을 끌고 설리반이 그 황금 열쇠를 훔쳐서 보물을 찾아 나서지만 찾아간 곳은 황금이 없고 소금만 있었으며, 거기에 지도가 하나 있는데  그 지도를 통해 또 다른 곳으로 보물을 찾아 나섭니다. 거기에서 악역으로 안토니오 반데라스(몬카타), 소피아 알리(클로이), 타티 가브리엘(브래독)이 보물을 찾기 위한 악역 역할을 안토니오 반데라스(몬카타)가 너무 시시하게 죽고 브래독이 악역을 끝까지 톰 홀핸드와 보물을 가지고 경쟁을 하게 된다. 네이선은 현이 보내준 엽서를 통해 보물이 위치한 곳을 알아내고, 클레이에게는 일부러 거짓 위치를 알려주게 되는데, 그것도 모르고 클로이는 또 네이선을 배신하고 위치 정보를 가지고 혼자 찾아갑니다. 혼자 열심히 찾기만 하고 찾아내지는 못하고 배만 타고 다닙니다. 그러니 네이선을 진짜 위치를 가지고 보물을 찾아 가는데 그것을 브래독이 보게 되어 네이선이 위치에 도착하고 배를 확인하는데 설리반이 먼저 와 있었고, 보물들은 커피 및에 있는 것을 찾았는데 이때 브래독이 나타나서 보물을 다 찾지 하게 되고 네이선과 설반은 배에 숨어 있는데, 그 보물을 헬리콥터로 옮기게 되는데, 그 헬기 중 하나를 네이선과 설리반이 찾지 하게 되고 도망가면서 브래독이 추격을 하게 되면서 또 하나의 멋진 액션 신이 진행됩니다. 배를 싣고 가는 헬기 밑에서 액션을 이루어지는데 흥미진진합니다. 결과는 주인공이 이기는 것이죠. 설리반이 가방의 보물을 브래독에게 던지면서 네이선이 살아나게 되면서 영화는 마무리를 합니다. 그리고 후편을 인지하는 영상으로 마무리를 하게 되는데요.  또 다른 수수께끼를 찾아가려고 하는 영상입니다. 영화 끝까지 보세요.  궁금증을 만들어 놓고 마무리를 합니다. 후편이 있다는 것을 알리면서 말이죠.

 

 

느낀 점

이영화는 스토리가 순조롭게 이어가고는 있지만 중간중간 액션과 흥미를 이끄는 장면들이 있어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모두가 재미있고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한 번쯤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